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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챗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지각된 가치를 매개변수로 원문보기


김광유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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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기의 비약적인 발전과 급속한 보급은 SNS(SNS,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발전으로도 이어지고 있고 특히 기업 입장에서는 SNS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소비자와의 관계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도구로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최근 중국에서도 나타나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위챗(WeChat, 웨이신)이다. 위챗은 점점 중국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고 있고, 전통적 매체의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정보패턴과 뉴미디어가 기업의 마케팅 방식을 바꾸고 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위챗 공식계정과 구독계정을 개통하면서 많은 회사들이 위챗 계정을 사용하며 중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여기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위챗 마케팅 현황을 분석하고, 발전의 장단점을 측정하고, 위챗 마케팅이 고객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booming popularity of social media networking, companies are beginning to use social networking tools to promote their brands and products' images for acquiring the competitive advantage. In China, a typical emerging way of doing business through social networking communications is through ...

주제어

#위챗 마케팅 구매의도 지각된 가치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광유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찬욱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iv], 50 p.
키워드 위챗 마케팅 구매의도 지각된 가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6694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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