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불안의 조절효과를 통한 중국 C2C 온라인 쇼핑 TaoBao와 SNS 쇼핑 WeChat의 차이 비교
A Comparative Study of C2C Online Shopping TaoBao and SNS Shopping WeChat through Moderating Effect of Consumer Anxiety 원문보기


유통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C2C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는 2003년에 지작하여 지금까지도 최대 규모의 사용자, 최대 규모의 엑티브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2015년부터 상품보다 콘텐츠 마키팅을 운영하기 시작하여 문구,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 라이브 방송, 왕홍 추천까지 더 실감있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고객들은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한편, 중국 정부가 Twitter, Facebook, Youtube등 해외 SNS의 접속을 허용하지 않고 WEIBO, WeChat와 같은 SNS만 사용을 허용하고 있으며, 그중 WeiBo(웨이보)와 WeChat(...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a's C2C online shopping mall, TaoBao, started in 2003 and has so far been the largest user and the largest active consumer. Since 2015, we have started to run content marketing more than commodity, and keep customers steadily in a more realistic and interesting way from stationary, photo to vid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통
학위수여기관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진병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p140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9931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