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형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수입맥주의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A Study of Choice-Based Conjoint Analysis for Selecting Imported Beer : Focusing On Chinese Customers 원문보기


고지화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중국 소비자들은 수입맥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해외 다양한 맥주들은 중국 소비자의 입맛을 잡고 있다. 이러한 시장 현황에 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맥주를 선택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선호가 다양해지고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를 위안하고 있다. 중국 맥주회사들은 수입맥주 급속도로 성장하는 원인을 분석하고, 수입맥주를 선택할때 소비자의 선호를 파악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소비자의 선호를 따라 국내 맥주 신제품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본 연구는 선택형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하여 개별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ly, because the needs of imported beer for Chinese customers increase, a lot of imported beer corporations try to meet the tastes of Chinese customers. Due to this situation, as Chinese customers can choose various kinds of beer, thus, their needs become diversified and they need the beer that...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고지화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지도교수 장준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ii, 97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7207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