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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메타인지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적용하여 효과를 검증하고자 한 것이다. 이를 위하여 고등학교 2학년 학생 62명을 대상으로 동질집단임을 검증하는 메타인지 사전검사를 진행하였다. 분석 결과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으며 두 그룹이 동질집단임이 검증되었다. 그리고 실험집단은 본 ...
저자 | 오소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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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성식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68장 |
키워드 | 교육 콘텐츠 메타인지 엔트리 프로그래밍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49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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