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태교>프로젝트 활동이 임신부의 정서에 미치는 긍정적인 변화 과정을 밝혀보고자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태교가 임신부의 불안 및 스트레스 감소와 태아 애착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본 연구의 방법은 문화기술적 연구이다. D광역시에 소재한 임신부로써 30대 초반 1명, 중반 1명, 후반 2명을 대상으로 2016년 9월부터 2016년 11월까지 <태교> 프로젝트 활동을 전개 하였다. 프로젝트 활동 과정에서 참여 관찰, 심층 면접, 프로젝트 기록 일지, 기타 결과물 등을...
저자 | 김영란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 및 아동교육 전공 |
지도교수 | 성용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iii, 6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61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