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알리페이는 2003년 알리바바 그룹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타오바오의 결제수단으로 처음 출시되었다. 2004년에 독립한 알리바바로부터 독립한 알리페이는 현재까지 계속 중국 제3자 결제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인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This paper provides a case study on Alipay, as the first third-party payment method for Alibaba Group’s ecommerce site, Taobao. And then Alipay was independent from Alibaba in 2004, continues to maintain its No. 1 position in the third-party payment market in China, and is actively promoting into gl...
본 논문은 중국 및 글로벌 제3자 결제산업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빠른 성장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스며들고 있는 알리페이의 성장을 다양한 관점으로 분석하였다. 특히, 알리페이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들을 파괴적 혁신, 플랫폼 전략,
Abstract
AI-Helper
저자 | 유월명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전략/국제경영전공 |
지도교수 | 임성준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11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7701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