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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awareness and image on purchase intention of smart phones :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원문보기


사오원화 (배재대학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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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 문 화

지도교수 김 원 겸
배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시대의 급속한 변화에 따라 사람들이 스마트폰에 대한 선택 기준이 높아지면서 교체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브랜드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 특히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가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높은 비율의 판매량과 시장점유율을 유지하며 경쟁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삼성의 갤럭시와 애플의 아이폰에 대해 중국시장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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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Awareness and Image on Purchase Intention of Smart Phones
- Focus on Chinese Consumers -

Wenhua, Shao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Graduate School of Paichai University
Daejeon, Korea
(supervised by Professor Won-Kyum Kim)...

주제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사오원화
학위수여기관 배재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지도교수 김원겸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 56장
키워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67637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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