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 safety management & science, v.15 no.4, 2013년, pp.323 - 330
정순석 (한국교통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 김광수 (한국교통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The number of domestic smartphone users exceeded 30 million people, and the time in the future everyone will use a smartphone that will come with ago. Past purchase decisions, related research and product from the competition between the past case and the relevant literature for the smartphone marke...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2007년 후반기 이후 휴대폰에 이어 모바일 단말의 중심기기로 급속히 대두되고 있는 것은? | 이동통신 산업이 급격히 발달하여 휴대폰, 스마트폰, PDA와 같은 모바일 기기들이 단순 신기기에서 멀티미디어 정보를 접하기 위한 정보기기로서 자리를 잡았으나, 그 주류는 어디까지나 중저가 중심의 보급형 휴대폰과 고기능 중심의 프리미엄 휴대폰이었다. 그러나 2007년 후반기 이후 스마트폰이 휴대폰에 이어 모바일 단말의 중심기기로 급속히 대두되고 있다[1]. | |
우리나라에 스마트폰이 처음 도입된 시기는? | 우리나라에 스마트폰이 처음 도입된 시기는 2009년 11월 말 아이폰3, 아이폰3s 로 애플에서 만든 스마트폰이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이후에 삼성과 LG등이 후발주자로 스마트폰 재빠르게 뛰어 들었으며, 소니에릭슨, HTC, 노키아 등 많은 해외 기업들도 스마트폰 사업을 시작했다[2]. | |
스마트폰을 팔기 위한 기업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맞추는 동시에 기업만의 특징을 담은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 예로는? | 스마트폰을 팔기 위한 기업은 다양한 전략 및 하드웨어 스펙, 통신사, UX와 같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맞추는 동시에 기업만의 특징을 담은 스마트폰들을 출시하고 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를 보면 삼성의 아몰레드(OLED 방식), 애플의 레티나 디스플레이(LCD패널), LG의 IPS디스플레이(LCD패널)이 기업만의 핵심 디스플레이로 경쟁을 하고 있으며, OS분야에서는 애플의 IOS와 구글의 안드로이드가 대표적이다. 이처럼 여러 기업들의 각자의 특징을 가진 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다[3]. |
Kidoo Kang, A Study on the Factors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Graduate School of Joongang University, 1997.
Junghoo Kang, A Study on the Effect of Mobile Phone Repurchase Intention for the After-Sales Service Satisfaction, Graduate school of Dankook University, 2008.
Keonghee Jung, A Study on the Evaluation of Quality Service, Graduate School of Keonghee University, 2010.
Beongyong Jun,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Depending on Mobile Phone by Attributes, Graduate School of Gondju University, 2007.
Hanwon Lee,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of Smartphone Purchase Decision and Repurchase, Graduate School of Korea University, 2010.
Satty. T. L. Highlights and Critical Points on the Theory and Application of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Vol.74,1994.
Green, P.E. & Wind, Y.,"Multi-attribute decision in marketing: A measurement approach. Hinsdale, IL; Dryden press,1973.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