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마케팅 전략 연구 : 현대카드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A study on marketing strategies of corporate cultural complex : focused on hyundaicard library 원문보기


권문영 (한양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기업의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의 변화와 공간의 대한 인식의 변화로 인하여 공간을 단지 물건을 파는 장소가 아닌 소비자의 체험을 통하여 브랜드인식을 향상시키는 공간마케팅 활용 양상으로 변화하고 있다. 기업은 기업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공간과 문화마케팅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으며, 공간체험을 통하여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다. 이러한 기업의 공간마케팅 전략 변화에 따라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

주제어

#문화 

학위논문 정보

저자 권문영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콘텐츠학과
지도교수 김치호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 127 p.
키워드 문화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69763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