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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오늘날 기업의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의 변화와 공간의 대한 인식의 변화로 인하여 공간을 단지 물건을 파는 장소가 아닌 소비자의 체험을 통하여 브랜드인식을 향상시키는 공간마케팅 활용 양상으로 변화하고 있다. 기업은 기업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공간과 문화마케팅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으며, 공간체험을 통하여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다. 이러한 기업의 공간마케팅 전략 변화에 따라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
저자 | 권문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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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
지도교수 | 김치호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i, 127 p. |
키워드 | 문화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6976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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