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마케팅활동이 해외직구소비자들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 focus on Chinese Consumers
The Influence of Smart Marketing Activities on Consumers’ Willingness to Buy Overseas Direct Purchases 원문보기


장원제 (동아대학교 대학원 무역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21세기는 과학 기술 혁신의 시대! 우리의 일상생활 의식주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각종 직업의 기술 성과는 소비자의 소비방식과 소비행위 및 소비 관념에도 영향을 주고 있으며 그 중 해외 직구는 최근 몇 년간 폭발적인 업종 중 하나가 되었다. 초창기에는 해외 상주 화교가 구매 대행을 해주는 방식이었으나 현재는 소비자들이 컴퓨터로 국내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해외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이 되었다. 스마트 폰 등장에 따라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방식 또한 변화 되었다. 스마트 폰의 다양한 해외직구 어플리케이션과 간편한 지불 방식은 소비자들이 과거 컴퓨터로 국한된 쇼핑방식을 벗어나게 된 주요 원인이다. 그러나 연구 조사 결과, 의외로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의 화면이 작은데다가 지불 방식이 안전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었다. 소비자 ...

주제어

#제품가치 서비스 구매의도 체험가치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원제
학위수여기관 동아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
지도교수 문철주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 54장
키워드 제품가치 서비스 구매의도 체험가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2170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