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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기후변화에 대한 대책으로 운송수단에 대한 온실가스 저감대책이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으며, 고효율, 저배기 친환경 그린카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 오염도의 심각화로 미세먼지 발생의 주요 원인인 자동차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해 수소연료전지자동차 확대 보급을 추진하고 있다.
분자량이 가볍고 폭발 범위가 넓은 수소가스를 초고압(70.0MPa, ...
저자 | 이태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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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통ITS학과 |
지도교수 | 이철기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52 p. |
키워드 | 수소연료전지자동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241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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