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중국에서는 한국어 교육과 한국에서는 한국어의 교육이 다르다. 그 중에서 다양한 요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본 연구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기존에 연구된 관련 문헌과 단행본을 참고로 하는 문헌연구법을 사용한다. 그리고 중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교재의 과제 유형과 교수법을 분석하는 방법을 병행한다. 이러한 교수법을 위하여 주요 교재를 선정하고 일반적인 교재분석 틀을 적용하여 본 연구에 맞추어 과제 유형과 교수법에 대한 분석을 시도한다.
그리고 본 연구는 5장까지 분석한다. 다음에 정리한다.
1장에서는 본 연구의 필요성...
저자 | 곽평평 |
---|---|
학위수여기관 | 상명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조항록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84 p. |
키워드 | 한국어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277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