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NS에 대한 소비가치와 사회적 자본이 소비자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nsumption value and social capital of SNS on consum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원문보기


김정숙 (건국대학교 소비자정보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대의 소비자는 시공간을 초월한 SNS의 사회적 연결망을 통해 다양한 세계의 문화를 접하고, 사회적 이슈를 공유하며, 각종 이벤트 참여와 모바일기기를 이용한 제품 및 서비스를 편리하게 구매하며 살아간다. 때로는 웹서비스를 활용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사용자간 관계의 깊이와 친밀도를 형성하고자 자신의 프로필과 정체성을 드러내며, 능동적인 자기표현의 노출로 성취감을 얻기도 한다. 또한 SNS의 다매체적 플랫폼을 통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consumers in the modern era experience various cultures through SNS that has surpassed time and space, share social issues, and conveniently purchase products and services based on participation in events using mobile devices. From time to time, they create contents using web services, reveal th...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정숙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소비자정보학과
지도교수 이승신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i, 13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2955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