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류, 소셜미디어, 라이프스타일이 중국 사람들의 한국 패션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 유학의도 및 관광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분석하였다. 실증적 분석을 위해 한류는 한국 드라마와 K-pop을 선택하였으며, 소셜미디어는 정보추구, 사회적 소통, 오락과 개인적 표현 등 네 개 소셜미디어 이용동기를 선택하였다. 게다가, 중국 ...
저자 | 조빈기 |
---|---|
학위수여기관 |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이형민 |
발행연도 | 2018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318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