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NS의 파급력이 높아짐에 따라 최근 프로축구단은 자체 SNS 채널을 활용하여 팬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자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 위해 자체 미디어팀을 구성하는 팀들이 늘어나고 있다. 브랜드 저널리즘의 일부라고 볼 수 있는 이른바 'K리그 구단의 공식 미디어'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본다....
저자 | 김진규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신문방송학과 |
지도교수 | 나미수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v, 8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3234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