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과학과 수업모형에 따른 거꾸로 교실 수업 절차와 자료를 개발하여, 거꾸로 교실 적용 수업을 설계하는 과학과 교사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본 틀을 마련하는 데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대표적인 과학과 수업모형을 선정하여 과학적 추론법 중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는지 연구하였다. 각 수업모형의 거꾸로 교실 수업의 절차를 개발하고, 특정 단원을 선정하여 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개발하였다.
...
저자 | 김지선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과학교육학과 화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성주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ⅶ, 135 p. |
키워드 | 거꾸로 교실 과학과 수업모형 수업 절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466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