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의 기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안진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온라인 쇼핑을 하는 구매자들이 상품을 검색, 구매하는 방법이 변화하면서 특정 쇼핑몰의 충성고객들이 사라지고,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상품정보를 비교한 후 해당 쇼핑몰로 이동하여 구매하는 방법으로 진화 된 것이 현재의 상황이다.

해외에서 쇼핑을 하는 구매패턴 또한 구글, 야후, 빙, 바이두, 얀덱스 등의 검색엔진을 통해 쇼핑몰로 유입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패턴이 정착되고 있는 실정이다.

해외에서 다른 국가의 상품을 사기 위한 방법은 두가지로 요약해 볼 수 있는데,
첫번째 방법은 운영중인 쇼핑몰의 도메인(Domain)을 미리 알고 직접 접속해서 구매하는 것인데, 이는 ...

Keyword

#SEO, 검색엔진 최적화, 온라인 쇼핑몰, 검색엔진 마케팅, 인터넷포털사이트, 전자상거래 

학위논문 정보

저자 안진호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신광수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 95 p.
키워드 SEO, 검색엔진 최적화, 온라인 쇼핑몰, 검색엔진 마케팅, 인터넷포털사이트, 전자상거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6062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활용도 분석정보

상세보기
다운로드
내보내기

활용도 Top5 논문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