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산물 소비자의 SNS 활용과 구매의사결정 및 행동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NS utilization, purchase decision making and behavior in agricultural product consumers 원문보기


이철제 (호서대학교 융합공학과 융합보건기술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농산물 소비자들의 SNS 활용정도, 구매의사결정, 그리고 구매 후 행동을 알아보고, SNS를 활용한 구매의사결정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봄으로써 농산물 판매에서 SNS의 활용 방안과 농산물 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이러한 연구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연구방법으로는 문헌연구와 설문조사를 병행하였고, 설문조사는 서울시와 경기도에 거주하는 농산물 소비자 165명을 대상으로 2017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실시하였다. 수집된 자료는 통계프로그램 ...

주제어

#SNS 농산물구매 구매의사결정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철제
학위수여기관 호서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융합공학과 융합보건기술전공
지도교수 강순아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 73장
키워드 SNS 농산물구매 구매의사결정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7029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