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은 온라인 쇼핑을 위한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어느 날 인터넷에서 영향력 있는 왕홍 현상이 나타나고 왕홍이 얻은 상당한 경제적 이익이 주목을 받았다. 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은 무엇이며, 왕홍이미지는 소비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규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본 연구의 목표는 온라인 쇼핑의 주역인 중국 SNS 이용자가 왕홍 영향을 받으며 ...
저자 | 강미준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학과 |
지도교수 | 이경렬 |
발행연도 | 2018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7454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