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유창성 지도에서 텍스트 유형이 초등학생의 읽기 유창성과 학습태도의 변화 및 읽기 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 분석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서울시 소재 A 교습소의 초등학교 5학년 4명을 대상으로 사전 단어 인지 정확도, 읽기 속도, 운율 있게 읽기, 이해력을 포함하는 읽기 유창성 평가를 실시하였고 이와 별도로 독해력 평가를 실시하였다. 연구 대상 학생들을 두 명씩 나누어 이야기 텍스트 집단과 설명문 텍스트...
저자 | 유세희 |
---|---|
학위수여기관 | 韓國外國語大學校 敎育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어린이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윤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11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889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