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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마케팅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
Perception and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on Korean cosmetics marketing 원문보기


LIU XIMIN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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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수교 이후 양국 관계는 급속도로 발전했다. 한중은 고위층 왕래를 지속하고 상호 교류를 증진하며 협력 분야를 넓혀 나가며 협력 차원을 심화시키고 있다. 경제의 세계화에 따라 양국이 서로 우호적으로 왕래하며 무역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다. 하지만 2017년 2월 27일 한국 롯데 그룹이 사드 배치를 빌미로 한중 위기를 촉발한 것은 양국 간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이 때문에 양국 무역은 어느 정도 타격을 받았다. 한국 화장품도 양국의 위기로 인해 중국 시장에서 영향을 받았다. 근데 2018년부터 한국 화장품은 중국 소비자에게 점점 회복하고 있다. 그리고 일본 화장품도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소비자들의 인기가 많이 받고 있고, 점차 한국과의 격차를 줄였다. 그래서 본 논문은 일반적으로 한국(일본)화장품 제품의 품질지각, 가격지각, 광고지각, 서비스지각, 소비자의 태도와 소비자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lations between the two countries have developed rapidly since Korea and China established diplomatic ties. South Korea and China have continued to visit high-ranking officials, promote bilateral exchanges, expanded cooperation, and deepened cooperation. With the globalization of the economy, the ...

주제어

#화장품, 품질지각, 가격지각, 광고지각, 서비스지각, 소비자의 태도, 구매의도, 중국 소비자 

학위논문 정보

저자 LIU XIMIN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110pp
키워드 화장품, 품질지각, 가격지각, 광고지각, 서비스지각, 소비자의 태도, 구매의도, 중국 소비자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9957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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