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Maketing Strategies of Korean Cosmetics Firms : Focused on Chinese Market 원문보기


장양야목 (협성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경제의 안정적 발전에 따른 국민 소득수준이 지속적인 증가로 인하여 화장품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화장품 시장규모가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한국 등의 세계 유명한 화장품 대기업은 중국 시장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서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한국과 중국은 지리적으로 인접하고 문화적으로 유사하며, 또한 최근에 일고 있는 한류의 열풍을 타고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럼에도 불구하고 정보화 시대가 되면서 중국의 화장품 시장구조와 유통채널은 많이 변하고 있으며, 아울러 시장의 ...

주제어

#한국 화장품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양야목
학위수여기관 협성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
지도교수 이영민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79 p.
키워드 한국 화장품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92961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