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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드라이브 샤프트는 엔진에서 발생하는 토크를 바퀴에 전달하는 자동차 구동시스템 핵심 부품으로 엔진에서 입력되는 강한 토크에 의한 비틀림 피로파괴가 빈번히 발생한다. 드라이브 샤프트는 정적 비틀림 강도 및 피로수명 등의 구조적 성능을 만족해야 한다. 본 연구에서는 ...
저자 | 김태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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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지도교수 | 한승호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 55장 |
키워드 | 드라이브샤프트 비틀림피로파괴 피로수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90856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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