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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통신 및 온라인상거래 발전, 스마트 폰의 대중화 등으로 인해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급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의 보급에 따라 인터넷 쇼핑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따라서 많은 전자 상거래 회사가 쇼핑 사이트에 온라인 매장을 설립했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몰의 가상 환경이라는 특성으로 인해 고객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 할 때 더 많은 위험을 자각한다. 현대 더 많은 학자들이 고객의 지각된 위험 , 소비자 주제어
저자 | 위맹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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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
지도교수 | 김형태 |
발행연도 | 2018 |
키워드 | 온라인 쇼핑몰 지각된 위험 소비자의 충동구매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1627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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