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journal of the institute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JIIBC, v.15 no.1, 2015년, pp.283 - 289
This study examines what information is that affects factors of purchase from product detail page of internet shopping malls. For this purpose, the first, the classification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product information and purchasing factors were determined through previous studies, the second...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상품 이미지 표현 과정은 무엇인가? | 일반적으로 상품이 전시되어 있는 페이지까지의 과정을 상품 이미지 표현 과정이라고 하는데 크게 세 단계로나누어진다. 첫 번째는 상품대분류 단계이고, 두 번째는 상품목록 단계이며, 세 번째는 상품상세 단계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 |
상품 이미지 표현 과정의 세 단계는 무엇인가? | 일반적으로 상품이 전시되어 있는 페이지까지의 과정을 상품 이미지 표현 과정이라고 하는데 크게 세 단계로나누어진다. 첫 번째는 상품대분류 단계이고, 두 번째는 상품목록 단계이며, 세 번째는 상품상세 단계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즉, 판매할 물건의 이미지, 기능과 특성에 대한 설명, 가격 정보, 배달에 관한 정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페이지다. | |
온라인상에서 구매 행위를 일으키기 위한 과정은 무엇인가? |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전자상거래의 시장규모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온라인상에서는 점원을 마주하고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가며 상품을 주문할 수도 없고,상품 구매에 필요한 상품정보 이미지나 텍스트, 사용 후기에 의존해 상품을 구매하므로,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나 사용 설명 등을 적어놓은 텍스트 등 정보 표현 방식 자체가 소비자로부터 구매 욕구를 발생시켜야 하고, 아울러 배송·결제까지도 제대로 알려져야 비로소 구매 행위를 일으키게 된다. 이에 본인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어떤 정보가 제품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해보고자 한다. |
Taeyong Kim,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Satisfaction, Repurchasing Intention on Internet Shopping Mall by Mal Type", Hankuk University of Studies, pp.53, 2004.
Sangbum Woo, "A Study on the factors having influences on Purchasing Intention On the special internet shopping mall", Sookmyung Women's University, pp.60-61, 2003.
ChangDuk Jung, ManKi Kim, YouSik Hong, "Ubiquitous, electronic commercial transaction, internet shopping mall", The Journal of The Institute of Webcasting, Internet and Telecommunication, VOL. 10 No. 2, pp.88-89, 2010.
Haksik Lee, Jihoon Yim, "SPSS 12.0 Manual", Bobmunsa, pp.256-364, 2005.
Taejea Sung, "Easy Statistical Analysis", Hajisa, pp.213-309, 2007.
ChangDuk Jung, ManKi Kim, YouSik Hong, "Ubiquitous, electronic commercial transaction, internet shopping mall", The Journal of The Institute of Webcasting, Internet and Telecommunication, VOL. 10 No. 2, pp.90-93, 2010.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