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과학을 가르치는 목적은 모든 학생이 과학의 개념을 이해하고,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를 함양하여 개인과 사회의 문제를 과학적이고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데 필요한 과학적 소양을 기르는 것이다. 학생들은 과학을 공부할 때 과학 탐구 능력을 사용하여 의문을 제기하거나 실험 결과를 해석하고, 과학의 개념에 대한 이해도 발달시킨다. 따라서 과학 탐구 능력은 과학교육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교과서에 제시된 기초 과학 탐구 ...
저자 | 전영신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과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신영준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 6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52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