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소셜 미디어가 고객과의 효과적인 관계형성의 매개체로 발전하고 있는 현실 속에서 국내 금융기관 또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수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해야 함을 시사하고 있다.
이에 본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는 금융기관 중 NH농협은행의 사례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 좌표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주제어
저자 | 조미경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생산.경영정보) |
지도교수 | 김승운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iii, 23 p. |
키워드 | 금융기관의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182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