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에서 소비자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 중심으로
(The)factors that have an effect on customer loyalty in corporate marketing making good use of social media : Focusing on smart phone users 원문보기


홍성순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정보미디어 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웹2.0 시대와 더불어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소셜미디어의 사용자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사례들이 생겨나고 각 기업에서는 홍보와 고객관리 채널로서 소셜미디어에 주목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의 즉시성과 빠른 전파력 그리고 지속성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a growing number of smart phone users in the era of Web 2.0, there has been a constant increase in social media users as well, and companies are paying attention to social media as a channel for public relations and client management with the emergence of diverse marketing strategies taking adv...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홍성순
학위수여기관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정보미디어 경영전공
발행연도 2011
총페이지 xii, 10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63910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