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Despite the popularity of global fast fashion in the world, few studies have addressed fast fashion firms’ marketing success in foreign markets. The current study attempted to investigate how these firms succeed in emerging country markets such as China. Several cases including H&M, ZARA and UNIQLO ...
저자 | 정첨첨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학 |
지도교수 | 오한모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43 p. |
키워드 | Fast Fashion International Marketing Marketing Mix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20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