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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4차 산업혁명이 만들어 낼 미래사회에 대비하기 위한 우리의 방안을 2015년 창의융합 교육 과정에 주목하여 ‘과학과’ 교수학습방향에 따라 국립광주과학관의 전시물을 살펴보면서, 창의융합 교육과정의 실현을 위한 과학관의 역할을 탐색하였다....
This study focused on the 2015 creativity convergence curriculum in order to find measures to respond to the future society that will be created by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and analyzed the exhibits of Gwangju National Science Museum in the curriculum’s teaching-learning directions for “sci...
저자 | 지승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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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과학학과 |
지도교수 | 이문규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iii, 68 p. |
키워드 | 창의융합 교육과정 과학관의 역할 국립광주과학관 전시물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723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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