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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SNS 콘텐츠 정보특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전지식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NS Contents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원문보기


박병현 (위덕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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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로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단언컨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이용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기업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계구축을 위한 도구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능력이 뛰어남을 많은 연구자들이 인정하면서 SNS의 전반적인 이용과 관련된 연구들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연구는 대부분 SNS의 정보특성에 대한 연구이며, 실질적으로 SNS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t is definitely SNS (Social Network Service) that is receiving public attention as a tool for marketing communication. With the increasing use of social media through mobile devices, companies are trying to attract consumers to their products and services through SNS. As many researchers have ackno...

주제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정보제공성 유희성 신뢰성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사전지식 제품유형 구조방정식모형 조절효과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병현
학위수여기관 위덕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오영호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104
키워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정보제공성 유희성 신뢰성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사전지식 제품유형 구조방정식모형 조절효과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8748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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