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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여성복 쇼핑몰의 SNS 광고특성에 따른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according to SNS Advertisement Characteristics of Women's Shopping Mall 원문보기


이영건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패션학과 패션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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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미디어인 SNS의 등장으로 소비자는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정보를 찾고, 제품을 구매하는 시대가 되었다. SNS는 다른 미디어 매체에 비해 빠른 정보 전달과 다양한 특성을 갖추고 있어 그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다. 현재 SNS 이용자는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SNS 광고를 통해 소비자는 수동적인 구매자의 단계에서 벗어나 메시지의 생산, 공유, 평가를 직접할 수 있는 메시지 발신자가 될 수 있으므로 SNS 광고는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이끌고 있다(이건건, 2017).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SNS는 여러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New media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has led us into big changes in our lives, which have helped us search for much information and purchase any products everytime and everywhere. SNS is characterized by higher speed of information interchange and more various features compared to other media o...

주제어

#여성복쇼핑몰 SNS광고특성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영건
학위수여기관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패션학과 패션마케팅
지도교수 정성지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 77 p.
키워드 여성복쇼핑몰 SNS광고특성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3844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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