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챗 플랫폼의 특성이 MPR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Research on Marketing Public Relations of WeChat Platform: Based on Intermediary Role of Advertising Attitude 원문보기


양위 (호남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2011년, 텐센트는 처음으로 위쳇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고 짧은 기간 동안 혁신적인 발전을 가져왔다. 출시이래, 위챗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급속하게 발전하였다. 위챗은 채팅앱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일상생활의 편의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위챗은 점점 중국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고 있고, 전통적 유통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정보혁신과 뉴미디어의 결합으로 기업의 마케팅 방식을 바꾸고 있다. 이제 위챗은 채팅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쇼핑, 배달, 주문, 결제, 게임 등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위챗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위챗 ...

주제어

#위챗 플랫폼 광고태도 MPR효과 구매의도 구전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양위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지도교수 장석주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81
키워드 위챗 플랫폼 광고태도 MPR효과 구매의도 구전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10377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