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커머스의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임나영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디자인경영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스마트폰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한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는 일상의 모든 것들을 모바일 중심으로 통합하고 변화시키고 있다. 이커머스의 꾸준한 성장 속 모바일 커머스의 약진과 핀테크 기술의 발달로 인한 간편결제 서비스의 대중화는 포털, 소셜미디어, 오픈마켓,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ange of media usage pattern among users is caused by the rapid growth of the smartphone. It transforms everything in daily life into a mobile-centric one. The rapid development of mobile commerce and fin-tech brings the popularization of simple payment service amid the steady growth of e-commerce....

주제어

#비디오 커머스 미디어 커머스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Video Commerce Media Commerce Media Engagement Brand Attitude Purchase Inten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임나영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자인경영 전공
지도교수 이현수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ii, 105 p.
키워드 비디오 커머스 미디어 커머스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Video Commerce Media Commerce Media Engagement Brand Attitude Purchase Intention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32928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