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뷰티채널 인식 하위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 연구하고자 뷰티채널 이용 경험이 있는 4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였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뷰티채널 이용 실태를 비교하였고 각 하위 요인에 따라 소비자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연구하였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뷰티채널 모두 유용성, 유희성, 전문성이 높아질수록 제품 만족도와 구매의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
For a comparative analysis on how the sub-factors for perception toward beauty channels on the YouTube and Instagram influence on the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this study conducted a survey on 400 subjects who have experiences of using beauty channels. This study compared the use...
저자 | 조수인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향장학과 |
지도교수 | 리순화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i, 5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587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