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400011051 |
과제고유번호 | 1395029201 |
사업명 | 농업기술경영연구 |
DB 구축일자 | 2014-07-05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400011051 |
연구개발결과
1. 지역 브랜드 평가 모델은 ‘지역 브랜드 인지 → 경험 → 매력(잠재성)’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
1) 지역 브랜드 인지도 지수는 여수시와 보성군이 인지도 평가에서 각각 49.3과 46.9점으로 최상위 그룹에 속함.
2) 지역 브랜드 경험도 지수는 여수시 16.9로 가장 높으며, 이는 여수 엑스포의 영향으로 판단됨. 그 다음으로 강릉시, 완도군, 포항시, 나주시, 속초시,천안시가 최상위 그룹에 속함.
3) 지역 브랜드 매력도 지수는 지역 브랜드 매력도 지수는 강릉시와 경주시가 57.
Agricultural product & local brands are now being developed from various regions in term of regional economic development; however, it is currently hard to identify competitive agricultural brands. In order to analyze agricultural product & local brand management status and finally achieve competit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