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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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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서비스 키오스크(Kiosk)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Technology-Based Self-Service characteristics on consumer attitude and intention to use : focus on food service Kiosks 원문보기


윤소희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컨설팅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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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십여 년 간 서비스(service) 업종 에서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성장이 두드러졌다. 서비스 기업들은 종업원들의 업무를 향상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기술들을 도입하고, 고객들이 스스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동기를 제공하여 왔다(Dabholkar & Bagozzi, 2002). 고객들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기기를 스스로 사용함으로 인해, 상당한 비용절감(cost saving)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게 된다. 최근 2년간 최저시급이 계속 인상되고, 인건비 부담이 늘어나면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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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소비자연구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윤소희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컨설팅학과
지도교수 김성민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vii, 64 p.
키워드 소비자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48216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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