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소셜 커머스 서비스와 국경 간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결합시킨 샤 오훙슈의 특징을 참고하였으며 사용자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 신뢰성을 매 개변수로 설정하여 소비자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
저자 | 최로신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안동근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90 p. |
키워드 | 미디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8292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