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던 소비자의 4가지 성격 특성 요소, 즉 개인의 혁신성, 쇼핑 즐거움, 패션 관여 및 독특성 욕구가 쾌락적 및 실용적 가치(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 인식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다. 또한 쾌락적 가치 및 실용적 가치 인식이 ...
저자 | 이효린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략경영학과 |
지도교수 | 문준연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 71 p. |
키워드 | 경영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8431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