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소매업 매출은 입지에 큰 영향을 받는 것으로 대부분의 연구에서 실증되었다. 그러나 기존 선행 연구들에서는 대부분 분석 대상지의 공간적 특성을 세밀하게 고려하지 못하였다. 이로 인해 동일 업종일 경우에도 매출 영향요인의 결과가 상반되게 나타나는 연구가 다소 존재한다. 최근 일부 연구에서 이를 인지하고 공간 특성을 고려한 소매업 매출 영향요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뚜렷한 경제성장을 보이며 실무적 중요성이 큰 업종인 화장품 소매업의 매출 영향요인에 대한 공간적 분석은 아직도 매우 제한적인 상황이다. 이에 화장품 소매업 매출 영향요인을 공간특성으로 분류한 ...
저자 | 이지원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도시개발경영·부동산학과 |
지도교수 | 최창규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i, 68 p. |
키워드 | 부동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844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