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자는 수학전문학원에서의 교육서비스 품질의 질적 향상이 수업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지적·정신적 만족을 이끌어 내며, 이를 매개로 해당 학원에 대한 충성도 및 애정도가 증가하여 연속수강 및 구전의도로 범주화 시킨 행동의도가 강화될 것이라 가정하였다. 본 연구는 이러한 변수들 사이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아봄과 동시에 궁극적으로 수학전문학원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고, 아울러 학생의 개인적 배경이 각 변수들 사이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하였다.
본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광주와 부산, 그리고 서울특별시에 소재 하고 있는 수학전문학원에 현재 수강 중인 일반계 남녀고등학생 456명을 대상으로 ...
저자 | 조동석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평생교육경영 전공 |
지도교수 | 한기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i, 105장 |
키워드 | 수학전문학원 교육서비스 품질 수업만족 정의적 만족 인지적 만족 행동의도 연속수강 의도 구전 의도 mathematics private tutoring center education service quality class satisfaction affective satisfaction cognitive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intention of continuous training WOM(Word Of Mouth) intention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08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