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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플랫폼을 활용한 메이커 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고자 한 것이다. 이를 위하여 초등학생이 다루기 쉽고, 공유가 용이한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플랫폼을 선정하고, 기존 메이커 교육 교수 ‧ 학습 모형 중 ...
저자 | 이민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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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교육학과초등컴퓨터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성식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 64 p |
키워드 | 가상현실, 메이커 교육, 창의적 문제해결력, 학습몰입, 코스페이시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323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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