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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중국 ‘샤오홍슈’ 콘텐츠 특성, 사이트 신뢰성, 제작자의 전문성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요패 (단국대학교 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콘텐츠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모바일과 PC 인터넷을 비롯한 다양한 SNS 애플리케이션이 소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Weibo(微博, 중국판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그 영향력이 커지면서 점차 사람들의 생활 방식에 다방면으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인터넷 생태계에 등장하는 새로운 미디어 도구의 종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소셜 미디어 분야의 변혁은 비즈니스와 마케팅 분야에도 반영되고 있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rapid growth of the internet, multiple SNS applications including on mobile and PC terminals has been widely used at the field of social media and communications. Social media platforms like Facebook, Twitter and Weibo (China’s alternative) has met a steady growth of user number, thus,...

학위논문 정보

저자 요패
학위수여기관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콘텐츠전공
지도교수 김종무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ⅷ, 65 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5597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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