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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속 간접광고(PPL)의 효과요인이 시청자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PPL에 대한 태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원문보기


여옥림 (중앙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콘텐츠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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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에 중국 경제가 발전에 따라 예능 프로그램도 발전하기 시작하였다. 동시에 PPL도 중국의 TV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였다. 시대의 발전을 따라 요즘 중국에서 예능 프로그램은 중요한 문화 오락 콘텐츠로서 독특한 방식으로 사람들의 여가 생활에 영향을 하고 있다. 또한 2005년부터 인터넷의 발전에 따라 동영상 플랫폼도 동시 다발적으로 생성됐고 인터넷과 플랫폼의 등장으로 중국 사람들은 다른 문화권의 콘텐츠에 접촉하기 편리해졌다. 매체를 통해 중국의 다양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ese TV variety shows have embraced the booming development since the 1990s along with the development of Chinese economy. In the same period, PPL has also been found in Chinese variety shows. At present, as the important embodiment of culture and entertainment, variety shows are influencing peop...

주제어

#Attitude towards PPL 간접광고(PPL) 충동구매 중국 예능 프로그램 PPL에 대한 태도 PPL Impulse Buying Chinese Variety Shows 

학위논문 정보

저자 여옥림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콘텐츠경영전공
지도교수 허식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v, 111 p.
키워드 Attitude towards PPL 간접광고(PPL) 충동구매 중국 예능 프로그램 PPL에 대한 태도 PPL Impulse Buying Chinese Variety Shows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5826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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