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목적지 이미지와 이벤트 만족도가 테마파크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theme park destination image and activity satisfaction on theme park satisfaction and intent to revisit : take Shanghai Dsneyland for example 원문보기


왕기원 (신라대학교 일반대학원 관광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경제가 계속 성장하면서 테마파크는 테마가 선명하고 발전이 빠른 놀이터로서 전 세계적으로 발전해 온 반세기 이상으로 많은 기업, 정부, 학자 그리고 관련 기관의 관심을 끌었다. 세계관광기구의 예측대로 테마파크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국제관광 발전의 3대 트렌드 중 하나이지만 테마파크 역시 비용이 많이 드는 높은 운영 유지비가 많이 들고 수요도 많다. 고객이 왕인 요즘, 테마파크는 관광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테마파크마다 축제 이벤트를 끼워 넣기 시작했다. 점점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테마 이벤트는 현재 테마파크 프로젝트에서 차지하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economy continues to grow, theme parks are developing globally as a themed, fast-growing amusement park. The half-century to date has attracted the attention of many companies, governments, academics and related institutions. According to the World Tourism Organization's forecast, theme parks...

주제어

#테마파크 테마이벤트 만족도 재방문 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왕기원
학위수여기관 신라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관광경영학과
지도교수 조윤식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iii, 72장
키워드 테마파크 테마이벤트 만족도 재방문 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7662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