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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내외 테마파크에서는 고객들의 테마파크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물리적 표지물이나 전용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어트랙션의 대기시간 고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이 관람하고자 하는 어트랙션을 선택할 때 대기시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참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함이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대기시간 고지 서비스를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의 입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탐구한다. 이를 위해 시간대별로 각 어트랙션의 대기시간 정보를 고지하거나 고지하지 않음으로써 어떻게 기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대기시간 관리를 달성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 수리모형 기반 ...
In order to improve the convenience of using the theme parks for customers, domestic and foreign theme parks are providing a service to notify the queue time of attractions through physical signs or mobile applications. This is to help customers to refer to information about queue time in advance wh...
저자 | 허어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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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관광경영학과 |
지도교수 | 고영대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48 |
키워드 | 테마파크 대기시간 고지 대기시간 관리 수리모형 기반 최적화 유전 알고리즘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934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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