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NS기반 여행 브랜드 커뮤니티 콘텐츠특성이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SNS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루량후이 (목포대학교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온라인 시대에는 관광산업이 급성장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므로 여행경영자로서 여행소비자의 소비의욕을 북돋우고 구매수요를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소셜미디어는 다양한 유형으로 인해 관광산업 경영자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으며,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가능, 마케팅 활동비용 절약과 맞춤형 마케팅 가능 등 독특한 마케팅 이점으로 인해 관광산업 경영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관광산업에서 소셜미디어를 널리 적용함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여행상품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he online era, the tourism industry is growing rapidly, and competition is fierce. Therefore, as a travel manager, a marketing strategy is needed to boost travel consumer's desire to consume and induce purchase demand.
Social media has attracted great attention from tourism industry managers...

학위논문 정보

저자 루량후이
학위수여기관 목포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강민정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ix, 149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0348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