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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소비는 이미 경제 성장을 이끄는 제1의 동력이 되었다. 소비자를 소비하는 과정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할 때 사람이 쇼핑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다. 온라인 쇼핑이 급성장하면서 소비자들의 온라인 충동 구매가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 대표적인 전자상 타오바오(淘宝), 티몰(天猫), 징둥(京东)등 최근 10년간 발전이 매우 신속하고 웹 사이트의 품질도 소비자들의 관심의 핫 이슈가 되었다. 2020년 6월 현재 중국 네티즌 수는 9억4000만 명에 달해 인터넷 쇼핑을 통해 일상적인 오락 생활을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 글은 소비자 충동구매에 대한 선구자의 이해를 바탕으로 쇼핑 페이지의 품질을 명확히 하고, 충동구매의 내실을 정하며, 쇼핑 ...
저자 | Jiang, Zhongy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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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지도교수 | 박찬욱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i, 69 p. |
키워드 | 웹사이트 품질, 정석 반응, 충동 구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55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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