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illustrations of greenhouse effect in textbooks, and see how illustrations affect the thinking flow of pre-earth science teachers on greenhouse effects. The study was conducted on 10 pre- earth science teachers. They explained 6 illustrations of the greenhouse...
저자 | 조효진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지구과학교육) |
지도교수 | 정덕호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63 p. |
키워드 | 지구과학Ⅰ 삽화 온실효과 온실효과삽화 발성사고 생각의 흐름 greenhouse effect illustrations of green house effects thinking flow think aloud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671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