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고는 창극의 대중화 차원에서 그동안 논자가 국악뮤지컬 및 창극 작품을 개발한 작품을 대상으로 기획과정에서의 기획의도 · 상황분석(SWOT) · 홍보/마케팅 전략 · 관객개발 · 한계점 ·기대효과 등을 기준으로 공연기획 방법을 고찰하여 미스매치를 해결하고 공연예술의 질적 ...
저자 | 박민선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음악학과 |
지도교수 | 이화동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i, 82 p. |
키워드 | 창극 기획 성공사례 마케팅 상황분석 changgeuk planning successful example marketing situation analysi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71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